[Fate/Stay night]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 무한의 검제 - 방영중!
드디어 타입문의 대히트작, 페이트 리메이크판이 2014년 10월 4일부터 방영중입니다.
예전에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페이트와는 다른 이야기로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페스나에서는 극장판에서도 방영되었었고, 페스나 게임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아쳐의 필살 보구이자 고유결계인 '무한의 검제' 시로버전을 볼 수 있는 무한의 검제편으로 진행된답니다. 음... 세이버 루트와는 달리 이번편에서는 주인공인 에미야 시로의 과거가 잘 들어나 있으며, 세이버 루트에서 끔살당해야만 했던 아쳐가 맹활약을 펼치게 됩니다.
또한 'Unlimited Blade Works 무한의 검제'편이 왜 무한의 검제편인지 또한 알게 되실 겁니다.
○ 페스나 무한의 검제에서 기대해 볼만한 것은?
아무래도 이번편에서는 시로의 과거 이야기가 제일 중요하답니다. 시로의 이상은 정신병이라고 할 정도로 큰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정의의 사도가 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서 발생하게 되었던 현재와 미래가 맞물려진 5차 성배전쟁의 이야기입니다. 정의의 사도라는 것은 과연 올바른 일일까요? 강박관념처럼 박혀있던 4차 성배전쟁의 최종 생존자, 에미야 키리츠구의 이상이었던 정의의 사도가 양자인 에미야 시로를 통해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그리고 애니에서는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가 큰 관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야기는 사사건건 별종짓을 다 벌이는 5차 성배전쟁의 아쳐와 에미야 시로의 대립이 잘 나타나있는 편이며, 4차 성배전쟁의 생존 서번트 '영웅왕 길가메쉬'와 에미야 시로와의 전투도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거의 최종화에서 보실 수 있으니 개봉박두 >ㅅ<!! 페스나의 묘미는 아무래도 액션씬 아닐까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무한의 검제' 루트의 제작사?
예전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세이버 루트'로 성공을 거둔뒤 극장판 '무한의 검제' 루트로 완전 쓰레기 작품을 내놓았던 '스튜디오 딘'은 이제 페이트 시리즈를 건드리지 않습니다.
이번 페스나 '무한의 검제'를 맡은 제작사는 'ufotable'. 바로 '페이트 제로'를 애니화 시켰던 제작사랍니다. 페이트 제로를 선보인 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를 애니메이션화 하겠다는 선언은 거짓이 아니었다는 것이지요. 나름 불만이 있긴 했어도 페이트 제로를 상당히 잘 연출했던 제작사인 만큼, 이번 페스나 무한의 검제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또한, 이번 페스나 애니화를 계기로 페스나 극장판도 만들겠다고 하니 '헤븐즈 필' 루트도 기대가 됩니다. 다만 걱정인 것은 많아야 1시간 반 정도 되는 분량으로 거대한 분량의 '헤븐즈 필' 루트를 어떻게 표현하겠다는 것인지...(스튜디오 딘이 '무한의 검제'를 말아먹은 것은 15일치의 이야기를 단 하루의 이야기로 풀어낸 데다가, 액션씬에 치중한 나머지 시로의 이념이나 과거, 아쳐와의 대립을 싹다 생략해버렸습니다. 심지어 아쳐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보여주는 단편인 무한의 검제 영창까지 몇소절을 뭉태기로 생략했다는 사실.)
유리카는 그럼 이만 물러가서 페스나를 정주행 해야겠어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긴 역사를 이어가는 ufotable 기대하겠습니다!
l am the bone of my sword